[아티보]아티보와 네트워크 연결이 잘 안되요.
해결1. 먼저 환경 설정을 확인하세요.
사용하려는 공간의 와이파이가 2.4GHz 여야 합니다. 네트워크 설정시 2.4ghz 로 변경하였는지 확인해주세요.
셋팅별 사용환경 및 준비물 >> 바로가기
해결2. 모바일 핫스팟 기능을 켜셨나요? 아니면 꺼졌나요?
노트북 > 네트워크 > 모바일 핫스팟을 반드시 켜주세요. 간혹 절전모드로 사용할때 모바일 핫스팟이 자동으로 꺼지는 경우가 있습니다.
해결3. 네트워크 정보 수정 후 아티보 전원을 켰을때 장치목록에 아티보헤드와 바디 2개의 장치가 뜨는지 확인해주세요.
장치목록이 안뜬다면 사용설명서나 유저가이드를 보고 처음부터 다시 네트워크 설정을 확인하고 연결을 시도해주세요.
(주)큐브로이드
대표자 : 신재광
구매 및 견적 문의 : 070-7005-9296
E-mail : info@cubroid.com
사업자등록번호 : 250-87-00815 ㅣ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2022-인천부평-0506
인천광역시 부평구 주부토로 236, 인천테크노밸리U1센터 D 동1007호
Copyright ⓒ (주)큐브로이드 . All rights reserved.
대표자 : 신재광 ㅣ 전화번호 : 070-7005-9296 ㅣ E-mail : info@cubroid.com
해결1. 먼저 환경 설정을 확인하세요.
사용하려는 공간의 와이파이가 2.4GHz 여야 합니다. 네트워크 설정시 2.4ghz 로 변경하였는지 확인해주세요.
셋팅별 사용환경 및 준비물 >> 바로가기
해결2. 모바일 핫스팟 기능을 켜셨나요? 아니면 꺼졌나요?
노트북 > 네트워크 > 모바일 핫스팟을 반드시 켜주세요. 간혹 절전모드로 사용할때 모바일 핫스팟이 자동으로 꺼지는 경우가 있습니다.
해결3. 네트워크 정보 수정 후 아티보 전원을 켰을때 장치목록에 아티보헤드와 바디 2개의 장치가 뜨는지 확인해주세요.
장치목록이 안뜬다면 사용설명서나 유저가이드를 보고 처음부터 다시 네트워크 설정을 확인하고 연결을 시도해주세요.